센터소식

센터소식
게시글 검색
여름방학돌봄교실 초등학생 진행
관리자 (seongdongdfs) 조회수:1043 추천수:7 61.32.171.219
2020-08-07 15:28:24

2020년 여름방학돌봄 ‘지/예/체로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방학 특강

- 일시 : 2020년 8월 3일(월)~7일(금)

- 장소 : 서울숲, 동심원 갤러리, 양평임실치즈마을, 황순원 소나기 마을체험

- 프로그램 :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 도예공예, 그림책으로 놀자, 양평임실치즈마을 체험, 황순원 소나기 마을 체험

↓8월 3일(월)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매니져), 도예활동(김선영 강사)

   

   

↓8월 4일(화)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매니져), 도예활동(김선영 강사)

 

 

↓8월 5일(수)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메니져), 그림책으로 놀자(우미선 강사)

 

↓8월 6일(목)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매니져), 그림책으로 놀자(우미선 강사)

↓8월 7일(금) 양평임실치즈마을과 황순원 소나기 마을 체험

 

 

 

 

코로나19로 인해 방학돌봄을 진행에 대한 고민도 많았지만 장애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과 당사자들을 위해 진행을 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서울숲 컨서번시에서 오전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해 주셔서 아이들이 자연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초등방학돌봄을 진행한 결과 계획대로 주돌봄자이신 어머니들에게 쉼이 되었고 그동안 미뤘던 일들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방학을 무료하게 지낼 수 있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아이가 즐거워하였고,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 주시고 잘 돌봐 주셔서 아이가 좀 더 밝아지고 즐겁게 보내고, 알찬 프로그램 감사하다고 평가해 주셨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방학돌봄을 소수로 진행하는데 된 점이 아쉽지만 앞으로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계획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