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센터소식
게시글 검색
여름방학돌봄 중~전공과 진행
관리자 (seongdongdfs) 조회수:130 추천수:0 61.32.171.219
2020-08-14 16:39:32

2020년 여름방학돌봄 ‘지/예/체로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방학 특강

- 일시 : 2020년 8월 10일(월)~14일(금)

- 장소 : 서울숲, 동심원 갤러리, 양평임실치즈마을, 황순원 소나기 마을체험

- 프로그램 :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 점·선·면·색으로 이루어지는 세상, 울퉁불퉁 올록볼록 세상, 양평임실치즈마을 체험, 황순원 소나기 마을 체험

↓8월 10일(월)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매니져), 점·선·면·색으로 이루어지는 세상(박진희강사)

↓8월 11일(화)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매니져),  울퉁불퉁 올록볼록 세상(류희선 강사)

 

↓8월 12일(수)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매니져), 점·선·면·색으로 이루어지는 세상(박진희강사)

 

↓8월 13일(목) 서울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임혜란 매니져), 울퉁불퉁 올록볼록 세상(류희선 강사)

  

 ↓8월 14일(금) 양평임실치즈마을과 황순원 소나기 마을 체험

 

 

 

 

코로나19로 인해 방학돌봄을 진행에 대한 고민도 많았지만 장애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과 당사자들을 위해 진행을 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서울숲 컨서번시에서 오전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해 주셔서 아이들이 자연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중~전공과 학생 돌봄을 진행한 결과 계획대로 주돌봄자이신 어머니들에게 쉼이 되었고 그동안 미뤘던 일들을 하게 되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서울숲에 있는 곤충, 식물, 나무, 꽃에 대해서 해설사 선생님과 함께 설명을 들으면서 서울숲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고, 아이들이 실증내지 않고 재미있게 모두가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고, 점심과 간식도 최고였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체험을 할 기회가 적었는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미술활동도 하고, 숲체험 등 여러가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방학돌봄을 소수로 진행하는데 된 점이 아쉽지만 앞으로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계획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